신세계까사, ‘굳닷컴’서 홈 가드닝 및 공기청정기 기획전 진행
상태바
신세계까사, ‘굳닷컴’서 홈 가드닝 및 공기청정기 기획전 진행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4.0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미세먼지와 황사가 연일 기승을 부리고 있다. 4월 첫날도 미세먼지 농도 '나쁨'으로 시작한 가운데 올해 전국 초미세먼지 주의보·경보 발령 횟수는 164회로, 작년 동기(95회) 대비 크게 늘었다. 이에 따라 실내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도 여전히 마스크를 벗지 않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실내 공기질 관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홈 가드닝 제품 및 공기 케어 가전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굳닷컴’서 홈 가드닝 및 공기청정기 기획전 진행
신세계까사, ‘굳닷컴’서 홈 가드닝 및 공기청정기 기획전 진행

먼저, ‘식집사의 그린라이프’ 기획전에서는 봄 맞이 플랜테리어(planterior·식물+인테리어)를 위한 공기정화식물과 가드닝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나한송, 연필 선인장, 산세베리아, 필로덴드론, 아글라오네 등 대표적인 공기정화식물을 손쉽게 키울 수 있는 반수경재배 키트를 준비했다. 반수경재배는 물 주는 것이 수월할 뿐만 아니라 뿌리가 썩을 위험이 적고 벌레가 잘 생기지 않아 초보자도 쉽게 도전해 볼 수 있는 방식이다. 초보 식집사를 위한 반수경재배 가이드와 가드닝 팁도 기획전을 통해 얻어 갈 수 있다.

공간에 포인트가 되는 가드닝 용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화분을 비롯해 화사한 컬러의 화분 커버와 화분용 코스터(화분 아래 깔아 두는 매트)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린라이프’ 표시가 되어 있는 가드닝 관련 홈데코 상품을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 구매 시 선착순 40명에게 새로운 반려식물을 기를 수 있는 씨앗 키트도 증정한다.

‘실내 공기 관리 필수템’ 기획전에서는 공기청정기 및 청소기, 공기 순환기 등 실내 공기 관리 가전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LG전자, 위닉스, 에어메이드, 미로, 알로코리아, 라쿠진, 아이닉, 스피아노 등 인기 브랜드의 실내 공기 관리 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