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루 한정판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출시
상태바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루 한정판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4.1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0년 서울의 미래 모습을 담은 혁신적인 위스키
유명 디지털 아티스트 ‘루크 홀스’와 작업해 서울 랜드마크를 그려낸 스페셜 한정판
오는 14일부터 ‘엔터 서울 2220’ 팝업 스토어 개최 및 한정판 제품 단독 판매

디아지오코리아(대표 댄 해밀턴)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2220년 서울의 모습을 담은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Johnnie Walker Blue Label Limited Edition – Nomad Cities Seoul)’을 출시한다.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은 디지털 아티스트 ‘루크 홀스(Luke Halls)’와 협업해 탄생했다. 루크 홀스는 유수의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로 아델, 리아나, U2, 비욘세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왔다.

특히, 이번 노마드 시티 에디션은 서울을 비롯, 베를린, 멕시코시티, 싱가포르, 시드니, 런던 등 세계적으로 가장 상징적인 도시들의 200년 후 모습을 담아낸 제품이다.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의 보틀과 박스에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N서울타워’의 이미지를 활기차고 세련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조니워커는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20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및 애비뉴엘 명품관 인근에서 팝업 스토어 ‘엔터 서울 2220 (Enter Seoul 2220)’을 열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가정용 제품을 단독으로 판매하며, 내달부터는 다양한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달 중순에는 외식전문그룹 SG 다인힐과 협업해 압구정 삼원가든, 붓처스컷, 투뿔등심, 로스옥 등 서울 유명 레스토랑에서도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을 선보인다.

조니워커 브랜드 담당 윤영욱 부장은 “이번 노마드 시티 에디션은 지난 200여년간 조니워커가 이어온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상징하는 ‘킵 워킹(KEEP WALKING)’ 정신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200년에 대한 의지를 담은 미래 테마의 한정판 제품”이라며, “200년 후의 혁신적인 서울의 모습이 담긴 이번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처럼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을 사로잡는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고 밝혔다.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서울 에디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