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3종 새로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생과일주스’ 3종 새로 출시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24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5일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충남 수박과 대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생과일주스’ 3종(▲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과일주스 3종’은 다가오는 여름 제철을 맞는 수박과 토마토를 활용했다. 특히 ‘생과일 수박주스’와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지난 시즌 ‘생과일 주스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 약 200만 잔 가량 판매되었을 뿐 아니라, 매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이디야커피의 대표 여름 시즌 음료이다.

‘생과일 수박주스’는 충남지역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11 브릭스(brix) 이상의 고품질 생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어 무더운 여름철 갈증해소에 제격이다.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맛과 영양이 풍부한 대추 방울토마토를 통째로 갈아낸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은 물론 식사대용으로도 즐기기 좋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는 생수박에 상큼한 레몬과 향긋한 모히토 베이스를 더해 청량함을 더욱 극대화했다.

이디야 ‘생과일주스’ 3종은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고려해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오는 8월 중순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오는 30일부터 2주간 생과일 음료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가장 많이 적립한 고객에게 ▲하나투어 상품권 300만 원권을 증정하며, 응모 고객 중 랜덤 추첨을 통해 ▲63투어 맥스 달튼전 초대권(100명), ▲생과일 음료 모바일 교환권(2,000명)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4일 쿠캣 신상공개 서비스(쿠캣신공)를 통해 ‘생과일 음료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한정 수량 40% 할인 판매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충청남도와 지역 농산물 유통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해 농산물유통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협약을 통해 이번 ‘생과일주스 3종’은 물론 지난해 논산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겨울 시즌 메뉴를 선보이는 등 우리 농산물의 유통 활성화를 통한 지역 농가와의 상생 전략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때이른 초여름 날씨와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해, 우리 농산물인 충남 지역의 수박과 대추 방울토마토를 사용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생과일주스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와의 지속적인 상생은 물론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고품질의 다양한 메뉴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