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펫팸족 시장 겨냥해 펫 케어 스토어' 오픈
상태바
삼성전자, 펫팸족 시장 겨냥해 펫 케어 스토어' 오픈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26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급성장 중인 ‘펫팸족’(반려동물과 가족의 합성어) 시장에 발맞춰 삼성닷컴에 ‘펫 케어 스토어’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펫 케어 스토어에서는 삼성전자의 반려동물 특화 가전과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다양한 사료, 용품 등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펫 모니터링, 펫 돌봄 콘텐츠, 펫 영양 관리 등 반려동물 맞춤 솔루션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삼성 가전과 스마트싱스를 연계한 스마트 펫 케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삼성전자는 ▲내장된 카메라로 반려동물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비스포크 제트봇 AI ▲반려동물로 인한 알러젠, 얼룩, 냄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비스포크 그랑데 AI ▲펫 맞춤 청정 기능을 탑재한 비스포크 큐브™ Air 펫케어 ▲견종에 맞춰 쾌적한 온·습도로 조절하는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반려동물용 영상 원격 재생 기능을 지원하는 TV 등 스마트싱스 앱과 연계한 다양한 펫 케어 특화 가전을 한데 모아 펫 케어 스토어에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펫 가전 외에도 타사 스마트 제품까지 스마트싱스와 연동할 수 있다.

'아카라'의 사료 자동 급식기 '펫 피더'는 스마트싱스를 통해 어디서나 원격으로 급여량을 관리하고, 몸무게에 맞는 사료를 공급해 최적화된 영양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펫 건강까지 관리해준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

삼성전자는 하반기에 펫 푸드 및 솔루션 전문 업체와 협업해 수의사의 자문을 기반으로 반려동물 교육·훈련 서비스를 지원하는 펫 컨설팅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펫 케어 스토어의 개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 24일까지 '아이싸이랩' 애니퍼피앱을 통해 반려동물의 비문을 등록하고 삼성 펫 케어 스토어에서 삼성 펫 특화 가전을 구매하면 삼성화재 펫 보험에 무상으로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펫 가전을 구입한 고객이 펫 케어 스토어에 포토 상품평을 올리면 펫 웨어러블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스토어 청담점에서 ‘펫 케어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삼성 펫 케어 가전과 반려동물 사료 자동 급식기 ‘펫 피더’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스토어 청담점에서 ‘펫 케어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삼성 펫 케어 가전과 반려동물 사료 자동 급식기 ‘펫 피더’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