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5주년 맞아 6월 파바데이 진행
상태바
파리바게뜨, 5주년 맞아 6월 파바데이 진행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31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가 파바데이 론칭 5주년을 기념해 혜택을 확대한 6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5천 원 이상일 경우 3천 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이번 파바데이는 5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혜택으로 꾸려졌다. 먼저 프로모션 일정을 1일부터 5일까지로 대폭 늘려 진행되며, 해피포인트 앱 내 랜덤 게임을 통해 3천원 또는 6천원의 할인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폭을 확대했다.

이달의 프로모션 제품인 인생크림빵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6월 1일부터 5일까지 인생크림빵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부드러운 빵 속을 고소한 바닐라빈 우유 생크림으로 가득 채운 ‘우유 생크림빵’ △달콤하고 바삭한 소보루 빵에 부드러운 바닐라빈 우유 생크림을 듬뿍 넣은 ‘소보루 생크림빵’ △부드러운 빵 속에 여름 과일의 대명사 ‘애플망고’ 크림을 가득 채워 새콤달콤 입맛을 돋워주는 ‘애플망고 생크림빵’ △달콤한 단팥 속 바닐라빈 우유생크림을 듬뿍 담은 ‘단팥 생크림빵’ 등 4종이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오는 6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play 터치를 통해 2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느덧 장수 프로모션이 된 파바데이 론칭 5주년을 맞아, 그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 대한 감사와 보답의 의미를 담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10년, 15년 오래도록 사랑받는 파리바게뜨의 대표 프로모션으로서 다양한 혜택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사진제공=파리바게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