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가 ‘2023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이하 숲속 꿀잠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8월 27일(일)까지 유한킴벌리 웹사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숲속 꿀잠대회는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도심의 숲에서 열리고 있다.
현대인들의 수면부족 현상이 심화되면서, 건강하고 질 좋은 수면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지난해 수면장애로 병원을 찾은 사람이 80만 명 수준으로 1년 만에 20%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고, 통계청의 시간 사용 실태 조사(2019년)에서도 적정 수면시간을 자는 이들은 47%에 불과한 것으로 조사된 바 있다.
오는 9월 15일(금) ‘서울숲 가족마당’에서 진행되는 2023 숲속 꿀잠대회는 참가규모를 지난해 30명에서 올해는 100명으로 확대했으며, 숲속에서 조용한 휴식과 함께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미니콘서트와 각종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심박수 측정을 통해 가장 안정적으로 숙면을 취한 우승자 2인에게는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꿀잠 키트와 함께 유한킴벌리 제품이 제공되며, 개성 넘치는 잠옷 패션을 선보이는 참가자, 이벤트 참가자 등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선물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