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 대공개
상태바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 대공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09.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 대공개

  [코리아포스트 윤경숙선임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금일 1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eskinfood) 을 통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바이럴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제품의 별명인 ‘첫술세럼’의 이야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 스킨푸드 모델 김유정과 함께 그녀의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맛깡패 정창욱 셰프를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8월 초, 파주의 한 세트장에서 촬영된 이번 바이럴 영상은 쉴 틈 없는 스케줄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하던 김유정이 고민해결사 정창욱 셰프를 찾아가는 이야기로, 정창욱 셰프는 자신을 찾아온 그녀를 위해 ‘첫술세럼’의 푸드 성분인 블랙슈가와 청주로 완벽한 매끈 맑은결 피부 레시피를 만들어준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영상에서는 정창욱 셰프의 마스코트인 골무모자를 김유정이 함께 쓰고 나와 진정한 골무남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72초 TV’를 패러디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예고편이 공개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면서 “바이럴 영상과 더불어 스킨푸드 신제품인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속 모델 김유정이 출연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X’ TV 광고는 9월 5일 온에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