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드라이브 인 제주’이벤트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드라이브 인 제주’이벤트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09.0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가 제주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폭스바겐 인기 모델 5종을 부담 없는 가격에 대여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인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제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일리시한 개성으로 젊은 여행객들과 커플 여행객들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더 비틀과 CC, 아이들과 가족 단위로 제주도를 찾은 이들을 위한 티구안 및 파사트 등 패밀리카는 물론 폭스바겐 럭셔리 SUV 모델인 투아렉까지 기존 렌터카 대비 부담 없는 가격에 대여 가능하다. 

기간 중 이용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웰컴 패키지를 증정하며, 이용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 자동 응모로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및 톰포드 선글라스 등 선물당첨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이번 렌터카 서비스는 여행의 성수기인 가을, 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인 제주도의 정취를 폭스바겐과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며, “디자인과 성능, 경제성 및 안전성을 두루 갖춘 뛰어난 상품성으로 국내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폭스바겐의 진가를 몸소 체험하시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제주 여행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