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송도 신규 전시장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송도 신규 전시장 오픈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09.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_인천 송도 전시장 외부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8월 31일 인천 송도 전시장(연수구 송도동)을 신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인천 송도 전시장은 총면적 1,225㎡ (370평), 지상 2층이며 차량 전시 및 판매뿐만 아니라 2층에 별도로 마련된 고객 라운지도 운영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통합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한다는 것.  
 
송도 센트럴 파크 맞은편 주상복합 건물에 위치해, 지리적인 접근이 용이하여  송도 지역 내 커뮤니티, 자동차 동호회 모임의 행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하여 9월 한달 간 인천 송도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차량구매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장 오픈과 관련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 이상국 상무는 “인천 송도 전시장의 편안한 도시 감성의 컨셉은 송도 지역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한 감성을 보다 잘 전달할 것이다”고 말하며,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 만족 최우선의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신규 인천 송도 전시장(032-860-3300)을 포함해, 전국 33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을 갖추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