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통합ID 도입 및 마케팅 활용 협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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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통합ID 도입 및 마케팅 활용 협약
  • 유정인
  • 승인 2024.05.29 1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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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멤버스(대표이사 김혜주)는 28일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 서울에서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롯데 통합 ID’ 를 도입하며 향후 다양한 고객풀을 확보함에 따라, 롯데 그룹사의 다양한 시너지 마케팅이 더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 통합 ID는 국내 최다 회원수의 멤버십인 엘포인트의 통합회원제도로 하나의 ID로 로그인하여 제휴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롯데그룹 내 23개사 및 45개 채널에서 사용 중이며 회원수는 약 3,300만명에 달한다.

또한 시너지 마케팅의 일환으로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등을 엘포인트 앱 내 회원 특전상품으로 기획 및 연계 판매할 예정이다.

김혜주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토대로 호텔업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와 마케팅을 고도화하여 그룹사간 향상된 시너지를 낼 방안을 찾을 것이라고 미래 계획을 밝혔다.

롯데멤버스롯데호텔앤리조트통합ID및마케팅협약식
롯데멤버스롯데호텔앤리조트통합ID및마케팅협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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