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 주니어 김치 3종’ 문화소외계층 가정에 기부
상태바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 주니어 김치 3종’ 문화소외계층 가정에 기부
  • 유정인
  • 승인 2024.05.2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 통해
‘조선 주니어 김치 3종 세트’ 110개를 부산가정위탁지원센터에 기부 전달식 진행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조선 주니어 김치 기부 전달식이 진행됐다.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조선 주니어 김치 기부 전달식이 진행됐다.

 

조선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이주희)가 지난 5월 28일(화), ‘조선 주니어 김치 3종 세트’를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문화소외계층 아동에게 전달했다.

해당 활동은 지난 5월 3일(금), 한국문화재재단이 주관한 어린이 궁중문화축전의 장고마마 체험 프로그램 행사에 참여 후, 후속 이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한 ‘김치’ 2행시 댓글의 목표를 달성하면서 기획된 사회공헌 활동이다.

문화소외계층 아동들도 우리 김치를 맛있게 접할 수 있도록 '조선 주니어 김치 3종 세트(배추 김치, 백김치, 백깍두기)'를 세이브더칠드런 산하 부산광역시 가정위탁지원센터에 총 110개를 전달했다.

조선 주니어 김치는 조선호텔 김치 노하우를 담아 엄선된 재료의 순수함을 살린 어린이 전용 김치로, 식품 첨가물이나 화학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배추부터 고춧가루까지 국산 재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어린이 궁중문화축전의 장고마마 프로그램을 통해 조선호텔 김치를 경험해보는 동시에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문화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김치를 전달하는 뜻깊은 활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전달식을 진행했다.” 면서 “앞으로도 온, 오프라인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다양하게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