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 ] 전자담배 "글로" 작동안되 ...교환품 마저도 충전등 안되
상태바
[소비자고발 ] 전자담배 "글로" 작동안되 ...교환품 마저도 충전등 안되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4.06.20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소비자는 2023년7월경 BAT로스만스(일명 glo) 회사의 전자담배기기를 편의점 및 인터넷으로 여러개 구입했다

그중 1개가 사용 중 지난달경 부터 작동이 안되어 글로(glo) 콜센타로 접수하여 수차례 통화로 AS 및 교환조치 요구 우여곡절 끝에 다른 대체품으로 6월19일 택배를 받았는데 이마저도 충전도 안되고 또 작동마저 안되어 6월20일 콜센타로 다시 접수하였으나, 상담사의 로버트기계같은 멘트와, 형식적인 체크로 상급자와의 통화를 요청하며 통화종료 되었다뎌 글로사용에 대한 불편과 불쾌함을   19일소비자원에 호소했다.

소비자원 은 20일 이에대한 답변은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발생된것이면 무상 수리가 당연하다며 그그럼 에도 수리가 안될 경우 본원에 피해구제신청을 해주면 본원이 개입되어 중재 역할을 하게된다며 피해구제신청 관련 서류등을소개했다.

 

BAT 의 전자담배 글루 
BAT 의 전자담배 글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