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2024년 첫 출하한 K-품종 '썸머킹 사과' 판매 개시
상태바
롯데마트·슈퍼, 2024년 첫 출하한 K-품종 '썸머킹 사과' 판매 개시
  • 유정인
  • 승인 2024.07.1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금)부터 잠실점 포함한 롯데마트 5개점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3개점

롯데마트∙슈퍼가 12일(금)부터 2024년산 햇사과 '썸머킹 사과'를 선보인다.

'썸머킹 사과(5~8입/봉)'는 1만 1900원으로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포함한 롯데마트 5개점과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3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썸머킹 사과'는 아삭한 식감과 과즙이 풍부하여 식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썸머킹 사과'는 농촌진흥청 사과연구소에서 육성한 국산 K-품종으로 해외 종자 사용에 따른 로열티 부담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롯데마트∙슈퍼 사과MD는 올해 사과값 상승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햇사과를 발 빠르게 선보이고자 지난 0월부터 00, 00 등의 산지를 꾸준히 방문해왔다. 노력의 결과 보통 7월 중순 이후 출하되는 '썸머킹 사과' 중 성숙과만 우선적으로 수확 및 선별하여 조기 출하 물량을 확보할 수 있었다.

이에 롯데마트∙슈퍼는 7월 중순 이후 전점으로 '썸머킹 사과'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제타플렉스 잠실점 과일매장에서 썸머킹 사과를 홍보하고 있는 모습
 제타플렉스 잠실점 과일매장에서 썸머킹 사과를 홍보하고 있는 모습

 

채희철 롯데마트 과일 MD(상품기획자)는 "기존 저장사과 대비 최대 20% 저렴한 썸머킹 햇사과를 통해 사과값 안정화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며 "썸머킹 사과를 시작으로 다양한 품종의 맛있는 햇사과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