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의정부 전시장 신규 오픈
상태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의정부 전시장 신규 오픈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09.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부터 11일까지 시승 행사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_의정부 전시장

[코리아포스트윤경숙선임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는 지난 1일에 의정부시 동일로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의정부 전시장은 총 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지리적으로도 경기 북부 지역의 중심인 의정부에 위치하여 북쪽으로 포천, 양주뿐만 아니라 노원구, 도봉구, 강북구 등 서울 강북 지역과도 가깝다.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메르세데스-벤츠 대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행사와 방문 고객을 위한 기념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Mercedes-Benz  Star Key Ring)을 증정하며, 행사 기간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을 증정하는 신규 오픈 이벤트가 마련된다.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서 이상국 상무는  “2016년 하반기에는 서비스센터와 통합된 신축 건물이 오픈할 예정으로, 의정부 지역을 비롯, 경기 북부 지역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본격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해당 지역 소비자들에게 구매부터 정비까지 좀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 우선의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치를 알리는 데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의정부 전시장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의정부 전시장 개관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 34개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 37개를 갖추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