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화장 세계시장으로…엔젤미,광저우 박람회 참가 등
상태바
반영구화장 세계시장으로…엔젤미,광저우 박람회 참가 등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09.24 0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의료진을 통한 안전한 시술, 최첨단 디지털 장비
엔젤미 반영구화장학원(전영우 원장)이 최근 열렸던 ‘2015 중국 광저우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엔젤미 반영구화장학원(전영우 원장)이 최근 열렸던 2015 중국 광저우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 하는 등  중국 진출 교두보 선점에 나섰다. 
 
 한국의 성형이나 피부 시술 등의 의료 기술력이 알려져 의료관광으로 한국을 찾는 중국 관광객이 늘어 반영구화장을 전문으로 하는 엔젤미 반영구화장학원이 필두로 국제시장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반영구화장은 문신으로부터 발전한 새로운 기법의 화장술로, 수개월 또는 수년간 화장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수시로 화장을 고쳐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줘 인기가 좋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단 한 번의 시술로 오랜 기간 화장을 유지할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더욱 섬세하고 정교한 시술 구현이 중요한 화장법이기도 하다.
 
이와 관련해 엔젤미 반영구화장학원은 전문의료진을 통해 섬세한 디자인 과정과 안전한 천연 색소, 최첨단 디지털 장비로 반영구화장 시술을 진행하며, 이 같은 시술방법을 교육하는 교육기관도 함께 운영 중이어서 신뢰를 얻고 있다.
 
엔젤미 반영구화장학원은 반영구 화장은 의료법상 의료행위로 분류됨에 따라 엔젤미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의 지도와 함께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을 수행해 신뢰감을 준다.

 아울러, 이론과 실습을 겸비해 단순한 기술자가 아닌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여러 명의 강사들이 교육생 1명을 코치하는 다대일 교육을 통해 완벽한 아트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전영우 원장은 “이미 많은 중국인들에게 한국의 피부과, 한방진료 등의 의료시술이 많이 알려져 있고 반영구 시술 또한 다수의 중국 고객들이 경험했다. 하지만 의료시술 경험자 중 재시술 의사를 가진 고객들도 많아 정식 의료기관의 전문 의료인이 시술하는 엔젤미 반영구화장학원은 ‘전문가의 안전한 뷰티서비스 제공’을 슬로건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여, 세계 바이어들에게 한국의 반영구화장의 이미지를 바꿀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했다.
 
반영구 시술 전문 엔젤미 피부과&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엔젤미 반영구화장학원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엔젤미 반영구화장학원 홈페이지(www.j-beautypsj.co.kr) 또는 대표번호(1661-883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