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무스너클', 2015 F/W 런칭 파티 개최
상태바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무스너클', 2015 F/W 런칭 파티 개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0.06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 … ‘신제품 소개 및 공연 ’
▲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 2015 FW 런칭 파티 개최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오는 8일,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Moose Knuckles)이 잠원동 한강 프라디아에서 2015 F/W시즌을 알리는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
 
무스너클은 F/W 런칭 파티를 맞아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K-EDITION'을 비롯한 15FW 시즌 신제품과 아티스트의 공연, 웨이크보드 국가대표팀의 퍼포먼스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한다. 

런칭 파티에는 가수 10cm와 래퍼 베이식, 기리보이, 씨잼, 천재노창이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모델·패션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본인 SNS에 무스너클 런칭 파티 포스터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선착순 500명에 한해 무료 입장 혜택과 예거마이스터 프리 드링크 쿠폰을 제공한다. 19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무스너클 관계자는 "본격 F/W시즌을 맞아 더욱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무스너클 신제품을 직접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 소개와 더불어 아티스트 공연과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분들의 활발한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무스너클은 캐나디언의 헤리티지, 개성, 그리고 캐나다인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스하키의 스포츠 정신을 담아 탄생한 글로벌 브랜드로 현대백화점(본점, 무역점, 판교점, 대구점)을 비롯 신세계백화점(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갤러리아WEST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