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임산부의 날 ‘오감만족 태교파티’ 개최
상태바
전자랜드, 임산부의 날 ‘오감만족 태교파티’ 개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5.10.13 0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자랜드 오감만족 태교파티 성료

[코리아포스트 황인찬기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제 10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1박 2일간 경기도 이천 소재 리조트에서 예비부모 50쌍을 초대해 태교에 도움이 되는 ‘오감만족 태교파티’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전 양판점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제 10회 임산부의 날’을 맞아 건강하고 똑똑한 인재 탄생을 기원하며 지난 9월부터 예비 부모 50쌍을 모집해 자연 속에서 즐기는 힐링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자연을 걷는 산책로 걷기와 간단한 육아 상식 퀴즈, 남편과 함께하는 요가와 요리 수업, 가을 밤 낭만콘서트 등 눈과 귀가 즐거운 다채로운 태교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식품영양학 박사와 요가 강사 등 출산·육아 전문가가 진행하는 부부 동반 육아 강의는 물론, 평소 요리에 관심 없던 남편들도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에게 배워보는 아기 이유식 만들기 시간을 통해 요리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남편이 직접 손 편지를 작성해 산모와 곧 태어날 아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고, 가을밤 야외에서 펼쳐진 낭만 콘서트에는 유리상자, 서영은, 백청강 등 인기 가수가 출연해 산모와 태아, 가족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전자랜드 마컴그룹 권혁대 부장은 “출산과 육아가 힘든 현실이지만 임산부를 위한 특별한 기념일을 맞아 태아와 임산부, 나아가 가족 전체에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전자랜드는 온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