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디자인 재해석한 '잇보드카' 출시
상태바
현대카드 디자인 재해석한 '잇보드카' 출시
  • 정상진 기자
  • 승인 2015.10.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정상진 기자]   현대카드가 디자인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용두산좋은술이 생산을 담당한 '잇보드카'가 출시됐다고 현대카드가 16일 밝혔다.  블루크롬 색상으로 모던함을 살렸고 인체에 해가 없는 친환경 제작공법인 은도금 방식을 적용한 게 특징이라고 현대카드 측은 설명했다. 잇보드카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SSG 청담점, 목동점, 부산마린시티점에서 판매된다.  현대카드 멤버십라운지인 하우스오버더퍼플과 트래블라이브러리, 뮤직라이브러리 내 카페에서도 마실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잇보드카는 보드카를 현대카드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겉모습에는 현대카드의 위트를 담고 술에는 보드카의 진중함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현대카드는 용량, 포장 등의 디자인을 담당해 2012년에 잇워터, 2014년 잇와인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