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날씬해진 오레오 '오레오 씬즈'
상태바
동서식품, 날씬해진 오레오 '오레오 씬즈'
  • 정상진 기자
  • 승인 2015.11.23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정상진 기자]    동서식품은 쿠키와 크림의 양을 줄인 '오레오 씬즈(THINS)'를 23일 출시했다. 기존 샌드의 43% 수준의 얇은 두께로 한입에 먹기 편하고 한 잔의 커피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다고 동서식품은 설명했다. 기존 오레오 샌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디저트 케이크 맛 '티라미수'와 '바닐라무스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각각 할인점 기준 1천300원(84g)에 판매될 예정이다.

▲ 롯데제과, '칙촉 트로피컬후르츠'

롯데제과는 파인애플, 파파야 등 과일칩과 초콜릿칩이 어우러진 열대과일맛 '칙촉 트로피컬후르츠'를 출시했다.  최근 과일을 첨가한 식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선보인 제품으로, 다양한 품목에서 과일 열풍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롯데제과는 밝혔다.

▲스킨푸드, '변화무쌍 아이즈' 9종

스킨푸드는 쌍꺼풀 없는 눈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주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 '변화무쌍 아이즈' 9종을 출시했다. '원 포 아이' 4종(각 1만3천원)은 아이 섀도와 아이 라이너, 아이 브로우 등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았다.  '루트컬 마스카라' 2종(각 1만2천원)은 축 처진 속눈썹을 뿌리부터 끌어올려 컬링 효과를 주는 제품이고, '래쉬 페이커' 3종(각 3천원)은 속눈썹을 길어 보이게 하는 제품으로 눈매나 눈 크기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스킨푸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여가수 정인과 함께 쌍꺼풀이 없는 '무쌍녀'들의 애환을 재미있게 풀어낸 '변화무쌍 송(song)' 음원과 영상을 공개했다.

▲ 쿠진아트, 컨벡션 토스터 오븐 출시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컨벡션 토스터 오븐'을 출시한다. 새 제품은 재료를 꼬치에 끼워 돌려가며 굽는 로티서리 기능은 물론, 공기를 순환시켜 빠른 시간 안에 음식을 조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컨벡션 기능, 토스트, 식재료를 촉촉하게 조리해주는 브로일 기능 등 12가지 조리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가 넓고 온도·조리법을 다이얼 방식으로 바꿀 수 있어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쿠진아트는 설명했다.  쿠진아트의 새 제품(모델명 TOB-200KR)은 이달 27일부터 코스트코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16만9천900원이다.

 ▲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보일러 'NCB 900' 출시

경동나비엔은 2013∼2014년 북미에서 순간식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했던 수출용 보일러 NCB 900을 국내에 출시한다.  난방 효과를 강화한 새 제품은 물 온도를 자동으로 점검하고 보일러 불꽃 크기를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사용 중 온도 변화 없이 빠르게 온수를 공급하기 때문에 집안 여러 곳에서 동시에 뜨거운 물을 틀어도 온수량이 줄지 않는다고 경동나비엔은 설명했다.

원격제어 실내온도조절기와 같은 다양한 IoT(사물인터넷) 기기와 연동되며 품질보증기간이 제품은 5년,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는 10년이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NCB 900은 미국과 캐나다의 대저택에 설치돼 효율성과 친환경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며 "우리나라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에너지 효율, 차별화된 서비스로 프리미엄 보일러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 제품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보일러 특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모델에 따라 420만∼480만원이다. 문의는 ☎1661-1144.

▲ MCM, 홀리데이 컬렉션 '다이아몬드 앳 미드나잇'

MCM은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장식의 '다이아몬드 앳 미드나잇'(Diamond at Midnight)을 한정 판매한다.  새 제품은 기존 인기 제품인 밀라·미샤·베베부 등의 제품에 스와로브스키와 퍼·비즈 등을 더해 디자인했다.  홀로그램 소재 위에 MCM 독창적인 로보터 백 형태를 스와로브스키로 형상화한 '홀로그램 밀라 스페셜'과 알파벳 M을 비즈 장식으로 화려하게 수놓은 'M 스페셜 밀라', 스터드 장식을 한 클러치 형태의 '미샤' 등이 출시된다.  가방 외에 우주에서 온 토끼를 상징하는 장식품인 '로빗(로봇+래빗) 참' 등 액세서리도 함게 나온다.

MCM은 12월 1일부터 이번 다이아몬드 앳 미드나잇 컬렉션을 비롯한 기타 MCM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2016년 달력을 제공(선착순 한정수량)할 예정이다.

▲ 노스페이스 다운부츠 '부띠' 출시

노스페이스는 겨울을 앞두고 보온성과 접지력을 갖춘 다운 부츠 '부띠'(BOOTIE) 신제품을 출시한다. 새 제품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갑피 원단을 썼고 측면 하단을 고강도 보강 설계해 착화감과 활동성을 높였다고 노스페이스는 설명했다.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파일론(PHYLON) 소재의 중창(미드솔)과 접지력이 좋은 아이스 픽(ICE PICK) 겉창(아웃솔)을 적용했다.

대표 제품인 '15 우먼 부띠'는 12가지 색상, '15 맨 부띠'는 4가지 색상으로 나왔으며 가격은 모두 12만원이다. 퍼 장식이 있는 '15 우먼 부띠 퍼'(12만원)와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15 우먼 부띠 하이1'(14만원), 어린이용 '15 부띠 키즈'(10만원) 등도 함께 출시됐다.  노스페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NorthFaceKR)에서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부띠 부츠(5명)와 음료 기프티콘(1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