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네이처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라인 업그레이드
상태바
[신상품] 네이처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라인 업그레이드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5.11.2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새롭게

[코리아포스트=황명환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농축된 수용성 콜라겐과 풍부한 영양의 아사이베리가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콜라겐 드림’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새롭게 선보인 ‘콜라겐 드림’ 라인은  핵심 성분인 마린 콜라겐의 청정한 느낌을 그대로 전하고자 청록색 용기 컬러와 깊고 푸른 심해를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네이처리퍼블릭_콜라겐 드림 라인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달콤한 복숭아 향이 산뜻함을 더해주며, 안심 처방으로 피부 건조에 의한 자극을 줄여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콜라겐 드림’ 라인은 스킨 부스터와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앰플, 폼 클렌저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이 중 수용성 콜라겐이 90% 함유된 ‘콜라겐 드림 90 스킨 부스터’는 세안 후 제일 먼저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에 영양을 전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줄 뿐 아니라 다음 단계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고 이회사는 설명했다.

 ‘콜라겐 드림 70 에센스’는 촉촉함이 느껴지는 텍스처가 건조함과 거칠어짐을 방지해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콜라겐 드림 80 프로그램 앰플’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모공을 케어해 주는 4주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탄력을 높여준다.  콜라겐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1주일에 한 병씩 사용하도록 개별 진공 포장돼 있으며, 스킨을 바른 뒤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와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발라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