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이민호 사인회 초대권 이벤트 개최
상태바
페레로로쉐, 이민호 사인회 초대권 이벤트 개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1.3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선임기자] 이탈리안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가 브랜드 모델 이민호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앞두고,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페레로로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리 크리스마스’의 이탈리아 인사 ‘부온 나탈레(Buon Natale)’를 페레로로쉐 제품과 함께 영상 및 이미지로 창의력있게 표현하여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친구를 태깅한 후, 해시태그  #SAYBUONNATALE #페레로로쉐 를 추가하면 응모 완료된다. 

단, 페이스북의 경우, 이벤트 포스팅의 사진 댓글로 참여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은 본인 페이지에서 영상 및 이미지를 올려 해시태그 기반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12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1명의 1등 당첨자를 발표하고, 이후 이벤트 마무리 시점 깜짝 발표를 통해 매일 선정된 1등을 포함하여 총 50명에게 이민호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민호 사인회가 함께 열릴 ‘이탈리안 감성의 페레로로쉐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는 12월 16일(수) 현대백화점 판교점 이탈리아 프리미엄 식문화공간 이탈리(Eataly)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초대된 50명에게는 이민호와의 만남, 그가 직접 사인한 크리스마스 카드와 더불어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페레로로쉐 크리스마스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안타깝게 1등이 되지 못한 응모자를 2등으로 선정하여 페레로로쉐와 함께 이탈리안 감성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도록 페레로로쉐 24개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