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벅 ‘서인국 헤링본다운’ 완판 임박
상태바
이젠벅 ‘서인국 헤링본다운’ 완판 임박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0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국 패딩’ 으로 인기 ...한달 만에
▲ 이젠벅 서인국 헤링본다운, 이젠벅 X HEICH 롱구스다운(왼쪽부터)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서인국이 광고에서 착용한 다운재킷이 인기몰이 중이다.
 
데일리 아웃도어 브랜드 이젠벅(대표 박창근)이 2015 겨울시즌 주력상품으로 내세웠던 남성용 다운재킷 ‘서인국 헤링본다운’이 누적판매율 80%를 기록하며 지난해 ‘에이치 롱 구스다운’에 이어 완판을 앞두고 있다.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패턴다운’의 남성용 재킷으로, 함께 출시된 ‘박민영 타탄다운’과 함께 이젠벅의 두 모델 이름을 붙인 이번 겨울 대표 제품이다. 

특히 대표 무늬인 헤링본 패턴이 적용된 블랙컬러 제품은 서인국이 광고에서 착용하면서 ‘서인국 패딩’으로 불리며, 광고 직후부터 문의가 이어지던 제품이다.
 
‘패턴다운’은 기존 아웃도어 웨어 디자인에서 탈피해 감각적인 유럽식 정통 패턴 디자인을 활동적인 아웃도어에 접목한 구스 다운재킷이다.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했으며 동시에 에어볼륨 안감을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극대화 시켰다.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 퍼 후드를 적용해 방한 기능도 높였다. 남성용인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허리를 덮는 기장감으로 활동성을 높여주는 사파리 스타일로 출시됐다. 대표 무늬인 헤링본은 ‘청어의 등뼈’라는 의미의 사선무늬 직물로, 여유로움과 지성미를 갖춘 신사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이젠벅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이번 겨울, 아웃도어를 패션으로 활용하는 데에 중점을 둔 점이 주효했다. ‘서인국 헤링본다운’은 출시 한달 만에 완판에 임박했으며, 이번 주 내에 완판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하며, “이젠벅은 이번 시즌 ‘서인국 헤링본다운’ 외에도 패턴이 들어간 제품을 다양하게 전개하고 있다. 한상혁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라인 중 ‘이젠벅 X HEICH 롱구스다운(이젠벅 X 에이치 롱구스다운)’ 재킷에도 감각적인 패턴이 들어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