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타파웨어,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 아이템'
상태바
[신상품] 타파웨어,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 아이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0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타파웨어,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 아이템’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www.tupperwarebrands.co.kr)가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화이트와 레드 컬러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 아이템 ‘알레그라 톨 머그 ’, ‘알레그라 티스푼 ’, ‘알레그라 플레이트 ’를 한정 출시했다.

‘알레그라 톨 머그 ’는 바깥은 화이트 안은 레드 컬러인 4 개의 머그잔으로 구성되어있다. 450ml 대용량이면서 슬림하게 디자인 된 이 제품은 세련된 크리스마스 테이블 세팅을 도와준다. 

‘알레그라 티스푼 ’ 역시 화이트와 레드 컬러의 티스푼으로 구성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준다. 
‘알레그라 플레이트 ’는 연말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플레이팅 할 수 있는 4개의 접시로 구성된 세트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 컬러로 디자인된 이 제품은 음식을 담아 테이블에 올려놓기만 해도 감각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다.
 
이 제품들은 12월 한 달간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세 가지 아이템을 함께 구매할 경우 2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타파웨어 대리점, 타파웨어 브랜즈 홈페이지(www.tupperwarebrands.co.kr) 혹은 고객 상담실(080-023-881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