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 개국
상태바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 개국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0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NS홈쇼핑은 2일 “이달부터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을 개국, 운영한다”라고 밝혔다.
 
NS샵플러스는 식품 전문 유통기업인 NS홈쇼핑의 장점을 살려 식품 관련 상품을 특화, 판매한다.
 
특히 식품의 세분화와 건강식품의 전문화를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식품과 연계된 주방 및 생활 편의 상품도 지속적으로 확대 운영한다.
 
NS홈쇼핑의 주 고객층인 여성을 타깃으로 한 뷰티-미용 제품 등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회사 측은 “'NS샵플러스'를 통해 중소기업 상품과 아이디어 상품도 적극적으로 개발, 중소기업 제품 판매에 앞장서겠다”며 “훌륭한 상품을 개발해 놓고도 판로를 찾지 못해 고민인 중소기업들의 입점을 환영한다”라고 밝혔다.
 
NS홈쇼핑은 이를 위해 T커머스 특화 상품 소싱을 위한 전담 MD조직을 구성, 독자적인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한편 NS샵플러스는 일정 기간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딜 등의 특화메뉴와 리모컨 주문과 같은 사용자 중심의 이지쇼핑(Easy shopping)을 구현하고, 1~2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상품을 제공하는 등 기존 홈쇼핑과의 차별화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15년 홈쇼핑 경영의 노하우와 T-커머스의 특장점을 결합해 고객 생활 속 Easy shopping을 구현할 계획"이라며, "NS샵플러스를 통해 NS홈쇼핑이 지켜온 '신뢰'와 '상생'의 가치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NS샵플러스는 현재 스카이라이프 30번에서 방송 중이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