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호텔서울, 보데가스 무가 와인 갈라 디너 진행
상태바
The-K호텔서울, 보데가스 무가 와인 갈라 디너 진행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이탈리안 레스토랑 우첼로에서 ‘2015 보데가스 무가 와인 갈라 디너’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화이트 와인 비네그렛 소스를 곁들인 바닷가재, 브라운 그레이비 소스의 양고기, 피쉬 소스로 맛을 낸 농어, 토마토 소스를 채운 콘낄리에 파스타 등 우첼로가 자랑하는 이탈리안 특선 코스 요리와 함께 보데가스 무가 와인 5종을 즐길 수 있다.

 보데가스 무가는 세계 5대 와인 산지인 스페인 리오하를 대표하는 와이너리로, 지난 2009년 '미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스페인 와이너리'로 선정될 정도로 명성이 높다. 점토질, 석회질, 철 등 각종 영양분이 가득한 토양에서 자란 최상급 포도만을 수확해, 계란 흰자를 이용하는 전통 방식으로 정제한 후 자체 제작한 오크통에서 숙성시킨다.

보데가스 무가 와인은 포도의 잠재력이 최대한으로 살아 있으면서 맛이 풍부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운 아몬드향과 과일 맛이 부드럽게 느껴지는 뻬레 벤뚜라 까바 프리메르 브륏 레세르바, 잘 익은 사과 맛이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하는 무가 블랑코, 부드러운 탄닌과 레드 베리의 조화가 긴 여운을 남기는 무가 레세르바, 야생 허브의 향이 강한 인상을 주는 무가 레세르바 셀렉시옹 에스페시알, 뗌프라니요 품종 특유의 강렬한 개성을 지니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프라도 에네아 그랑 레세르바 등 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찰떡궁합을 이루는 5종이 선을 보인다.
 
와인 갈라 디너 참여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2만원이며, 행사 종료 후에는 명함 추첨을 통해 더케이호텔서울 뷔페 이용권과 디너 와인을 선물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첼로는 지난해 10월 리뉴얼을 거쳐 더케이호텔서울의 1층 로비라운지에 새롭게 오픈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전면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아늑한 분위기의 우첼로 가든을 감상하며 우아하고 감각적인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음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문의 02-526-955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