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콘서트와 만찬을 함께 “
상태바
호텔업계, "콘서트와 만찬을 함께 “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맞아 특급호텔 디너쇼 프로모션 '풍성'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호텔업계는 연말을 맞아 연이어 갈라 디너 프로모션 진행 계획을 밝혔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호화로운 코스 요리에 유명 스타 셰프, 뮤지컬 스타 부부, 인디 뮤지션, 실력파 R&B 가수 등 '쇼'를 맡을 새로운 인물을 더했다. 호텔마다 컨셉과 구성에 다채로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주목해볼 만하다.

더케이호텔서울, 에드워드 권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쇼

 
 ■ 더케이호텔서울, 에드워드 권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쇼
 
오는 24일과 25일 서초구 양재동의 더케이호텔서울(사장 강병직)에서는 ‘2015 에드워드 권 셰프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쇼’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노르웨이산 훈제연어와 샤프란 레몬 파우더, ▲땅콩호박 벨루테와 사과 베이컨 쳐트니, ▲모히또 셔벳, ▲에드워드 권 스타일의 써프 앤 터프, ▲한라봉 화이트 초콜렛 무스와 복분자 등 에드워드 권이 직접 조리하는 '만찬'과 함께 코스별 요리 해설 및 그림 같은 플레이팅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의 리키 마틴 홍경민, 실력파 보컬 이창민과 이현이 뭉친 듀엣 그룹 옴므, 호소력 짙은 중저음이 매력적인 JK김동욱, 겨울 추위를 녹여주는 로맨틱 가이 알렉스 등의 유명 가수들이 명품 요리의 맛을 한껏 끌어 올려줄 감성적인 세레나데를 선사한다.

공연 진행은 탁월한 말솜씨를 자랑하는 방송인 김현욱이 맡는다. 관람 가격은 정찬 및 공연을 포함해 R석 25만원, S석 23만원이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1인 가수 위주의 추억을 되돌아보는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 기존의 디너쇼와는 다른 기획으로 우리나라 디너쇼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는 음식, 화려한 무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공연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 더 플라자, 김소현&손준호 뮤지컬 갈라 디너 콘서트

더 플라자는 오는 24일과 25일 저녁, 2015 크리스마스 뮤지컬 갈라 디너쇼, 김소현&손준호 뮤지컬 갈라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디너 콘서트는 한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스타 부부의 화려한 공연은 물론 호텔 셰프가 직접 구성한 코스 메뉴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소현&손준호 부부는 유명 뮤지컬의 대표 곡들을 비롯해 관객과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캐롤, 팝송 등 기존 공연에서 볼 수 없던 다양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휘자 방성호와 웨스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담당해 공연 수준과 재미를 더욱 높인다. 디너 코스 메뉴로는 더 플라자 연회 총괄 허성구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양식 코스가 제공된다. 흑임자를 곁들인 참치와 훈제연어 레몬 체스트를 시작으로 소고기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 구이, 화이트&다크 초콜릿 맛이 일품인 케이크 등을 맛볼 수 있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VIP석 20만원, R석 17만5000원이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드크리스마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대형 연회장인 하모니볼륨에서 국내 최정상 크루인 DJ킹맥과 그의 팀이 함께 펼치는 화려한 디제잉 파티와 세계 각국의 크리스마스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크리스마스(Red Christmas)’를 오는 24일 밤 단 하루 선보인다.

이번 '레드 크리스마스'에 참가하는 디제이로는 국내 DJ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디제이 "킹맥(Kingmck)"을 비롯하여 벨기에 출신으로 '비정상회담'에서의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 '어바웃 쥴리안(About Julian)', 프랑스 출신의 '얀 카바예(Yann Canvaille)', 국내 최고의 디스코 마스터인 '코난(Conan)'과 모델 출신 DJ인 '환(Ffan)', 국내 최정상급 DJ 그룹 소속의 '앤도우(Andow)', '준원(Juneone)', '아파치(Apachi)' 등 8명의 국내 최고의 DJ들이 모여서 화려한 디제잉과 힙합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월드크리스마스 디너뷔페'도 같이 즐길 수 있다. 제공되는 메뉴로는 '즉석 통 참치 사시미', '새우 완자탕', '호주산 양갈비 구이', '파스타', '프랑스식 오리간 구이', '호주 산 쇠고기 안심 훈제 카파치오', '랍스터 대게살 샐러드' 등 한식, 중식, 일식, 이태리식, 프랑스식, 인도식, 아라빅식 등 총 150여가지의 세계 각국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두 가지 옵션 중 선택이 가능한 이번 '레드 크리스마스'의 가격은 옵션 I(공연 입장권과 뷔페 식사권)은 1인당 8만 5000원이며, 옵션 II(공연 입장권과 음료 3잔)는 1인당 3만 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다. 디너뷔페는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공연은 오후 8시부터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피가로 결혼' 오페라 디너쇼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오는 30일 저녁 7시, 7층 두베홀에서 ‘피가로의 결혼’ 오페라 공연과 코스 요리,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페라 디너쇼’를 선보인다. 오페라 디너쇼는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훈제연어, 브로콜리 수프 등의 양정식 5코스 메뉴와 와인, 맥주, 칵테일, 소프트 드링크 중 선택 가능한 칵테일 쿠폰 1매, 약 90분간 진행되는 ‘피가로의 결혼’ 오페라 공연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가로의 결혼’은 음악 신동 모차르트와 천재적 기질의 대본가 다폰테가 함께한 대표적인 코믹 오페라 명작으로 현재까지 전 세계인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을 선보이는 오페라뱅크는 2013년 창단한 민간 오페라단으로 연극적인 오페라에 중점을 두고 있다.  ​오페라 가격은 VIP석 15만원, R석 13만원이며 모두 세금, 봉사료가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