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탄소중립 성과보고대회 ‘공로상’ 수상
상태바
아우디코리아, 탄소중립 성과보고대회 ‘공로상’ 수상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2.23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아우디 코리아(대표: 요하네스 타머)는  탄소중립 성과보고대회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변종립)으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23일밝혔다.  
한국에너지공단이 범국민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인 탄소중립 프로그램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캠페인과 일상에서의 에너지 소비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를 상쇄시키기 위한 활동 자금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납부된 상쇄금은 탄소중립(Carbon Neutral)을 이루기 위한 나무심기 숲 조성 지원, 에너지 소외 계층에 고효율 기기 보급, 신재생 에너지 설비, 설치 지원 등의 사업에 쓰인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역사회와 연대를 높이는 활동의 일환으로 국내 자동차 브랜드 중 최초로 산업통상자원부와 에너지관리공단이 시행하고 있는 ‘탄소중립 프로그램’에 2012년부터 3년 연속 참여해 오고 있다. 첫 해에는 5천만원, 2013년 2억원 기부에 이어 지난해 이산화탄소 상쇄금 2억원을 전달하여 현재까지 총 4억 5천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아우디 코리아의 요하네스 타머 사장은 “친환경과 더불어 에너지 소외 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우디코리아 탄소중립 성과보고대회 공로상 수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