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럭키베어 키링’ 증정 등 신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랩 시리즈, ‘럭키베어 키링’ 증정 등 신년 이벤트 진행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1.0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고객들과 함께 2016년 '붉은 원숭이 해'를 특별히 기념하고자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는 붉은 원숭이의 좋은 기운과 행운을 나누고자 붉은색 곰인형 모양의 럭키베어 키링을 증정하는 '럭키 베어를 잡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운의 럭키베어 키링은 1월 한 달간 랩 시리즈 매장에서 립밤을 제외한 전 제품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랩 시리즈 브랜드 데이 기간 중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를 담은 위시베어 키링도 만나볼 수 있다.
 
 랩 시리즈는 또 새해를 맞아 본격적으로 피부 관리를 시작하는 그루밍 족을 위한 '파워 브이 스탬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번 스탬프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랩 시리즈 매장에서 진행 되며, 스킨케어 서비스를 포함한 6개의 스탬프가 누적된 쿠폰 제출 시 '맥스 엘에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 정품을 증정한다.
 
스탬프는 랩 시리즈의 일대일 맞춤 컨설팅 스킨케어 서비스인 '피부 측정 서비스'와 마사지 서비스인 '랩 맨 서비스' 체험 및 클렌징 제품을 제외한 '맥스 엘에스 라인' 제품 구매 시 제공되며, 구매 후 매장을 재 방문하면 스탬프 1개와 '맥스 엘에스 라인' 대용량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랩 시리즈 공식 페이스북에서 럭키베어 키링과 지산리조트 리프트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고객들과 함께 새롭게 시작되는 '붉은 원숭이 해'를 보다 특별하게 기념하고자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 한해 더욱 많은 남성 고객들이 랩 시리즈 스킨케어와 함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통해 그루밍족으로 거듭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