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월 8일 ‘파티데이’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1월 8일 ‘파티데이’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1.08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포스트=황인찬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1월 8일 ‘파티 세트’ 구매 시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티 세트’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해피포인트 카드 또는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누구나 15% 할인 및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의 ‘파티 세트’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여럿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도록 ‘블록팩 세트’, ‘패밀리 세트’, ‘마카롱 세트’ 등 3가지 종류로 구성되었다.
 
‘블록팩 세트’는 블록팩 110ml 총 8개로 구성된 세트로, 권장소비자 가격에서 15% 할인된 22,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팩 500ml 총 4개로 구성된 ‘패밀리 세트’는 27,200원, 아이스 마카롱 4개로 구성된 ‘마카롱 세트’는 11,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트 구성 제품 내 맛은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해피포인트 공식 애플리케이션 또는 해피포인트 카드를 제시할 경우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시럽 등 타사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으로는 참여할 수 없다.

해피포인트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되며, 행사 참여 시 타쿠폰, 타행사, 타제휴할인 등의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모바일 교환권은 행사 참여 가능하나 차액 환불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제품 조기 품절 시 행사가 자동 종료 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파티데이’는 매달 8일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제품을 여럿이 모여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파티세트’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새해 선물로 좋다”며, “배스킨라빈스의 파티데이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달콤함을 나누며, 해피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배스킨라빈스_1월 8일 파티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