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스킨푸드,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 2종
상태바
[신상품] 스킨푸드,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 2종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1.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가 로스팅된 원두처럼 깊고 짙은 컬러로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 2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에 따르면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9,000원/0.5g)’은 지난 해 7월 출시된 펄 타입의 ‘미네랄 래쉬라이너 스파클링 라인(9,000원/0.5g)’ 5종에 이어 매트한 무펄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원두 로스팅에서 영감을 얻은 짙고 그윽한 컬러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은 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물과 땀, 피지, 마찰 등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오랜 시간 선명하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샤프너로 심을 깎아 사용하면 더욱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총 2가지로 에스프레소를 길게 추출한 룽고 커피처럼 깊고 다크한 컬러감의 ‘1호 룽고 블랙’과 커피의 와인이라 불리는 더치 커피처럼 매혹적인 브라운 컬러의 ‘2호 더치 브라운’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최근 시크하고 세련된 톤 다운 메이크업이 트렌드인만큼 매트한 사용감과 짙은 컬러감의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올 겨울, 스킨푸드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 2종으로 진한 원두처럼 깊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스킨푸드, ‘미네랄 래쉬라이너 로스팅’ 2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