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 부산 아카데미, ‘모델 1일 클래스’ 진행
상태바
YG케이플러스 부산 아카데미, ‘모델 1일 클래스’ 진행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1.1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용 멘토로 참석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YG케이플러스 부산 아카데미에서 모델 장기용과 함께하는 1일 모델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28일 개최되는 ‘제3회 1일 모델 클래스’는 모델 지망생들이 하루 동안 수준 높은 워킹 수업과 멘토링 교육을 체험할 수 있다.

또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장기용이 멘토로 참석해 모델 활동에 대한 조언과 진솔한 경험담을 들려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1일 모델 클래스에서는 모든 체험이 끝나고 최종 3명을 선정해 YG케이플러스 부산 아카데미 장학금 혜택을 부여한다.

2015년에 열린 제1회 ‘1일 모델 체험’에서 장학금 혜택을 받은 3명의 모델들은 YG케이플러스 부산 아카데미에서 전문적인 모델 교육 과정을 수료 후 최종 오디션에 합격, 전속 모델로 발탁돼 부산패션위크에서 활약한 바 있다.
 
YG케이플러스는 강승현, 배정남, 휘황, 박형섭, 최소라, 스테파니 리, 이호정, 장기용, 정유진 등 국내 톱 모델들이 소속되어 있는 모델&패션 토털 엔터테인먼트 컴퍼니다. 전문적인 모델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프로패셔널한 모델로 양성하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톱 모델로 성장할 수 있는 토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YG케이플러스 부산 아카데미, 장기용과 함께 ‘모델 1일 클래스’ 진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