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몰, 달팽이 크림 엘렌실라’ 브랜드위크 실시
상태바
NS몰, 달팽이 크림 엘렌실라’ 브랜드위크 실시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1.1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NS홈쇼핑의 온라인 몰인 NS몰(www.nsmall.com) 은   11일부터 17일까지 NS홈쇼핑 단독 뷰티 브랜드인 ’엘렌실라’의 브랜드위크를 실시한다.고 밝혓다.

엘렌실라는 달팽이크림으로 지난해 NS홈쇼핑 베스트 상품에도 오른 뷰티 브랜드로 이번 브랜드 위크에서는  ‘달팽이 점액’을 베이스로한 엘렌실라의 다양한 상품들을 알뜰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스테디 셀러인 달팽이크림 4통과 초극강 보습의 메딜란100% 크림 5통, BB크림과 미스트 세안솝 까지 구성된 세트를 79,200원 이며 고함량 캐비어라인은 크림, 앰플, 아이크림을 1+1구성으로 47,200원에 판매한다.

일부 세트에 한해서는 설선물용으로 적합한 선물상자도 증정한다. 브랜드 위크에 선보이는 상품은 최대 20% 쿠폰과 5% 적립금을 증정한다.

브랜드 위크 기간동안에는 NS홈쇼핑 단독 론칭 상품인 ‘엘렌실라 달팽이 에센스 파운데이션’ 테스터도 모집한다.

체험단은 ‘엘렌실라 브랜드위크’ 기획전 게시판 내에서 간단한 응모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6일 NS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한다.

체험단은 2월 1일까지 ‘엘렌실라 달팽이 에센스 파운데이션’을 수령할 수 있으며 개인 블로그에 2월 29일까지 리뷰글을 작성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