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전문가 동행 '한라산 눈꽃 트레킹'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전문가 동행 '한라산 눈꽃 트레킹'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1.1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신라호텔] 눈꽃 트레킹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즐겁고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해 선발된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인 G.A.O.(Guest Activity Organizer)와 함께 한라산을 오를 수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20명 내외 인원이 즐길 수 있으며 올해로 6년째다
 영실고지에서 윗세오름으로 오른 후 어리목에서 마무리되는 코스다.
 
산행에 필요한 배낭, 스틱, 장갑 뿐만 아니라,  아이젠, 스패치 등은 무료 대여 하고 아웃도어 재킷, 등산화는 유료 다.
 
이 밖에도 G.A.O.는 구급상비약, 심장제세동기 등 안전장비까지 챙겨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으며, 산행을 하다가 잠시 다리를 쉬이며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만든홈 메이드 어묵탕과 주먹밥, 감귤 등 간식도 준비된다.
 
기본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 2인 1회(1인당 1만원 추가시 일식당 '히노데' 브런치 이용 가능)로 실내외 수영장, 야외 스파,핀란드 사우나, 플로팅 시네마 등 제주신라의 인기 시설에 대한 무료 이용 혜택이 들어가 있다.
 
DIY 옵션으로는 △더 파크뷰 저녁 뷔페, △가족과 함께 즐기는 야외 캠핑 저녁 식사 △로맨틱한 글램핑 저녁 식사, △고객 밀착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G.A.O. 프로그램, △다양한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와인파티 등을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예약하면 된다.
 
패키지 가격은 3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며, 특히, 1월 한정 마이 초이스 패키지 이용고객만을 위한 선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풀사이드 바에서 따뜻한 아시아 면 요리를 선택하여맛 볼 수 있는 아시아 누들 콜렉션 이용 혜택(투숙 중 1회)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