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중국 웨이보 '네티즌 인기상'
상태바
신라면세점, 중국 웨이보 '네티즌 인기상'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1.1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신라면세점의 공식 웨이보(微博) 계정이 중국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는 여행 부문 계정으로 선정됐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2일 시나웨이보 여행채널 주관으로 중국 하이난성(海南省) 싼야시(三亞市)에서 열린 '시나웨이보 여행카테고리 10주년 행사'에서 자사 웨이보 계정이 '가장 주목받는 여행·엔터테인먼트' 부문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중국판 페이스북인 웨이보는 중국 내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이다.

이번 행사는 여행카테고리가 생긴지 10년을 기념해 열렸으며, 7개 부문에서 40여 단체가 수상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11월 실시한 '안젤라베이비 닮은꼴 찾기' 이벤트가 최우수 사례로 꼽히며 한국 기업 중에서는 유일하게 상을 받았다.

신라면세점 모델인 중국 배우 안젤라베이비를 내세운 이 이벤트는 연관 콘텐츠 생성 건수가 1억2천만건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