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우유바디라인’…중국 100만개 돌파
상태바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우유바디라인’…중국 100만개 돌파
  • 황인찬 기자
  • 승인 2016.01.1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황인찬 기자] 소망화장품의 스테디셀러인 ‘꽃을든남자 우유 바디라인’이 지난 한 해 중국시장 내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이는  전년 대비 77%가 성장했는데 판매량의 90%가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었다고  15일 밝혔다.

중국을 기반으로 한 해외 사업을 강화하고 있는 소망화장품은 징동, 알리바바 등 중국 내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그 가운데 특히 ‘꽃을든남자 우유바디라인’ 제품이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중국시장의 인기를 반영하듯 지난 11월 중국 뷰티 전문 방송 채널인 ”OMG (噢买咖)“ 에서 우유바디라인 취재를 위해 이화여대 매장을 방문하는 등, 우유바디 제품에 대한 폭발적인 인기를 반증하고 있다.

꽃을든남자 우유 바디라인은 ‘바디샤워’, ‘바디로션’, ‘핸드크림’의 3종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주성분인 부드러운 우유 추출물이 민감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 <소망화장품 제공> 우유바디 샤워(좌), 우유바디 로션(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