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캡슐, GS수퍼마켓 판매 시작
상태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캡슐, GS수퍼마켓 판매 시작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1.1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200개 매장
▲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GS 수퍼 입점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캡슐커피업계 최초로 GS 수퍼마켓에 캡슐 커피를 판매한다.
 
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www.dolce-gusto.co.kr)가 전국 GS 수퍼마켓 200개 매장에서 커피 캡슐판매를 시작했다.

기존 백화점, 마트, 온라인 채널에서 소형 및 1인 가구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을 최대화 하기 위해 전국 GS 수퍼마켓으로 판매를 확장한 것 이다.
 
18일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에 따르면  여론조사업체 오픈서베이가 올해 식료품 구매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소비자들이 간단한 식료품 (3만원 미만) 구매시 69.9%가 동네마트를 이용하며, 가장 빈번히 방문하는 구매 채널로 (3일에 한번 이상) 66.1%가 동네마트를 꼽았기 때문이다.
 
GS 수퍼마켓 (gssuper.gsretail.com) 에 선보이는 제품은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중 가장 사랑 받는 제품인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총 2종으로 앞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간편하고 편리하게 머신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컵당 600원 정도의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에 100% 커피 원두를 사용한 최상급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점 등 퀄리티와 경제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소비자들이 커피를 즐기는 순간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관계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커피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카페에서 마시는 것 같은 퀄리티 높은 커피를 즐길 수 있어 큰 사랑 받고 있다” 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한 제품인 만큼, 캡슐 커피가 필요할 때면 언제나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GS 수퍼마켓에 입점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아메리카노, 카푸치노는 각각 1팩당 (캡슐 16개입)에 9천9백원에 판매되며 전국 GS 수퍼마켓 200개 매장에서 판매되며, 향후 판매되는 제품 종류를 확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