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배우 고준희 초청 포토 행사 진행
상태바
슈에무라, 배우 고준희 초청 포토 행사 진행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1.1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브랜드 뮤즈인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스타 고준희를 초청해 오는 22일(금)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신관 정문 앞에서 포토 행사를 진행한다.
 
슈에무라는 2016년 새해를 맞아 더 빛나고 자신 있는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브랜드 뮤즈 고준희를 초청,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 고준희는 ‘슈에무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변신해 그녀의 리얼한 피부 관리법과 메이크업 비법 등 뷰티 시크릿을 직접 공개할 예정이다.

고준희와 함께하는 뷰티 토크 이외에도 메이크업 시연, 선물 증정 및 팬과의 인증샷 촬영, 슈에무라 매장 방문 등 현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해 다채롭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이번 포토 행사는 슈에무라에서 2016년을 맞아 슈에무라와 고준희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자리”라며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스타 고준희와의 만남을 통해 팬들에게 새해 큰 즐거움과 행복을 선사하고, 다양한 뷰티 정보로 많은 여성 고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 슈에무라> 고준희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 화보 (사용제품 런웨이 핑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