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사장 "올해 국내 시장서 이정표 세운다"
상태바
한국GM 사장 "올해 국내 시장서 이정표 세운다"
  • 박영심 기자
  • 승인 2016.01.2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박영심 기자]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은 올해 경쟁력을 갖춘 신차와 서비스로 국내 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임스 김 사장은 27일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열린 '2016 쉐보레 전국 대리점 워크숍'에서 "쉐보레가 국내 진출 5년 만에 판매 및 서비스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며 혁신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면서 "올해는 쉐보레의 탄탄한 브랜드 명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경쟁력을 갖춘 신제품과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내수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우리가 가져야 할 마음가짐은 이기는 습관을 기르고 이길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것"이라면서 "이런 자신감을 바탕으로 회사, 대리점, 카 매니저 등 모두가 윈윈하기 위해선 팀워크와 소통은 필수"라고 강조했다.

제임스 김 사장은 이날 워크숍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토크쇼와 질의응답 세션을 통해 영업 현장에서 갖는 궁금증을 해소하고 판매 현장의 애로 사항을 경청했다.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15만8천404대를 판매한 쉐보레는 2002년 회사 출범 이후 연간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