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16SS 컬렉션 개최… 다양한 라인 전개
상태바
닥터마틴,16SS 컬렉션 개최… 다양한 라인 전개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6.02.0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 선임기자]     젊은이들의 패션 아이콘이자 영국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Martens)’이 지난 28일 성수동에 위치한 베란다 인더스트리얼에서 2016년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닥터마틴은 1960년 영국에서 시작하여 영국 젊은이들의 문화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정교한 기술력과 견고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많은 마니아층을 지녔다. 올 해는 50여년 간 닥터마틴과 함께 해온 이 브랜드 마니아들과 더불어 더욱 폭 넓어진 고객층을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제시했다.

터프함과 여성스러움이 공존하는 파스텔 컬렉션이 포함된 ‘놈코어/미니멀리즘’의 클래식 라인부터 싸이코빌리 씬에 중대한 영향을 끼친 밴드 ‘DEMENTED ARE GO’의 앨범 커버를 모티브로 한 테마 라인, 그리고 카툰 네트워크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어드벤쳐 타임’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특히 클래식한 스타일을 사랑해 온 고객들을 위해 기존 케리오버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고 지난 몇 시즌 큰 사랑을 받아온 샌들 제품의 인기에 부응하기 위해 닥터마틴 역사상 최대로 꼽히는 ‘뉴 샌들 컬렉션’을 소개하여 눈길을 끌었다.

닥터마틴이 2016년 SS 컬렉션에서 선보인 모든 제품은 전국의 닥터마틴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drmartens.co.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DR.MARTENS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