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시작
상태바
현대자동차그룹,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시작
  • 김정수 기자
  • 승인 2016.03.03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김정수 기자]현대자동차그룹은 기업 소식을 전하는 동영상 콘텐츠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을그룹의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오는 4일부터 게재한다고 3일, 밝혔다.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은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더 많은 고객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된 영상 콘텐츠로, EBS ‘보니하니’의 이수민, 신동우가 게스트 MC를 맡아 진행한다.

3일 공개된 예고편 영상 현대자동차그룹 유튜브에서는 ‘현이’로 등장하는 이수민과 ‘대니’로 등장하는 신동우가 프로그램 로고송에 맞춰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보니하니’ 는 EBS에서 방영 중인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진행자 애칭으로 '보니' 신동우와 '하니' 이수민의 뛰어난 진행력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은 오는 4일 현대차그룹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 다음TV팟 등 동영상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며, 한 달에 2회 격주 금요일 마다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그룹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을 통해 현대차그룹에 대한 이야기가 보다 더 재미있고 다양한 세대에 공감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비롯,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토리 채널, 핀터레스트, 폴라,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차 발표회, 전 세계 모터쇼 현장, 채용 직무 소개, 스포츠단 소식, 사회공헌 활동, 카 라이프 등의 그룹 소식부터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까지 흥미 있는 정보들을 매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