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브랜드 철학 디자인 공모전 개최

2016-07-06     황명환 기자

[코리아 포스트 황명환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의 브랜드 철학을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2016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주제는 '아우디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드라이빙 경험을 위한 디자인'으로 뮤직, 모션 그래픽, 제품, 가구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오는 9월 19∼23일 출품작을 접수하며 부문별 최종 우승자에게 각 2천만원을 주는 등 총 1억원의 상금이 걸렸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공식 웹사이트(www.audi-desig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