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Right! 갤러리아’ 캠페인

2019-04-22     최인호 기자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인호 기자] 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김은수)는 올바른 가치 정착을 위한 ‘Right! 갤러리아’ 전사 캠페인을 전개한다. 필환경(Green Survival) 시대의 핵심가치인 ▲환경보호 ▲생명존중 ▲안전문화를 3대 영역으로 삼아 상품, 서비스, 조직문화, 사회공헌 등 다방면에서 관련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갤러리아는 앞서 친환경 쇼핑백, 유기농 식재료, 친환경 명절 선물세트 등을 개발,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있으며 갤러리아백화점 전 사업장은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녹색매장으로 지정된 바 있다. 또한 사회적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동물보호단체를 찾아 돕는 사회공헌 활동 ‘PARAN  프로젝트’를 통해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천하고, 전직원 대상 심폐소생술 교육 등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갤러리아는 지난 2월 ‘Right! 갤러리아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 캠페인 활동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는 갤러리아의 활동 뿐 아니라 패션, 뷰티, 리빙, 문화예술 등 라이프스타일 업계 전반에 걸쳐 발견되는 지속가능경영 우수 사례를 축적 및 관리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친환경을 넘어 필환경(Green Survival)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 올바른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Right! 갤러리아’ 캠페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라고 기획 배경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