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19-08-09     이해나 기자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TV 광고 선공개와 함께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웃백

아웃백은 외식업계에 디지털로 소통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 인스타그램에 ‘#아웃백’으로 해시태그를 입력하면 50만개에 달하는 게시글이 검색되는 등 국내 레스토랑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수의 해시태그를 보유한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웃백은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을 오픈한다는 설명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웃백의 다양한 소식과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오픈한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아웃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신규 TV 광고 티저 영상이 선공개되며 아웃백만의 감각적인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질 예정이다. 그동안 재즈, 댄스 등 다양한 예술 영역과 컬래버래이션을 이어온 아웃백의 새로운 파트너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아웃백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을 기념해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규 TV 광고를 활용한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현재 아웃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 신규 TV 광고 티저 영상에 감춰진 새로운 광고 주인공을 찾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TV 광고 풀버전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공개 된 이후에는 해당 영상을 리그램 또는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역대급 이벤트가 새롭게 공지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국내 1위 스테이크하우스로서 아웃백만의 고유한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오픈 기념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준비한 이벤트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