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알래스카 연어’ 신규 광고 론칭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18일까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에서 신규 TV광고 ‘건강한 연어전문가 CJ’ 퀴즈 이벤트 실시

2015-01-14     이경열 기자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CJ제일제당이 신규 TV광고 론칭을 기념해 18일까지 ‘건강한 연어전문가 CJ’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 이벤트 코너에서 참여 가능하다. <CJ 알래스카 연어>의 신규 TV광고에서 언급되는 ‘CJ 알래스카 연어는 □□□□ 청정해역, 산란기 전 가장 맛이 오른 연어만 담았다’와 ‘건강한 연어를 고를 줄 아는 □□□□□는 CJ이다’는 광고 문구에 대한 답변을 순서대로 댓글로 남기면 된다.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 TV광고 인터넷 주소(URL)와 정답을 주변에 공유하는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2,015명에게 <CJ 알래스카 연어> 선물세트, <CJ 알래스카 연어> 김치찌개 레시피 키트(KIT), 오크밸리 숙박권, 스키장 이용권, 리프트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고 CJ제일제당 홈페이지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배우 이서진을 모델로 한 ‘건강한 연어 전문가 CJ’ 신규 TV광고를 론칭했다. 광고는 CJ제일제당이 산란기 전 맛이 오른 연어, 알래스카 청정해역에서 깨끗하게 자란 건강한 연어로 제품을 만드는 ‘진정한 연어 전문가’라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건강한 연어는 CJ가 전문이지’라는 메시지로 ‘건강한 연어전문가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CJ제일제당 <CJ 알래스카 연어> 마케팅 담당 안정민 브랜드 매니저는 “<CJ 알래스카 연어>가 시장을 창출하고 성장을 견인하는 대표주자인 만큼 경쟁 제품과는 차별화된 ‘건강한 연어전문가’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고 확대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건강한 연어전문가’와 연계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