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신상 립 아이템 출시와 동시에 주목

2020-01-08     이해나 기자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2020년이 되자 마자 뷰티 브랜드들에서스킨케어, 메이크업 신상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단연 시선을 끄는 제품은 컬러 맛집, 색감 맛집으로 불리는 다양한 브랜드들에서 출시한 신상 립 제품들이다. 

경자년 새해 맞이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 중 돋보이는 컬러와 텍스쳐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눈에받는 트렌디한 컬러의 새로운 립 아이템을 살펴보자.

에스쁘아의‘노웨어 젠틀 매트 #레드밋츠옐로우’컬러는 레드에 노랑 한 방울 톡 떨어뜨린 따뜻한 레드 컬러로 노란 레드이지만 웜톤은 물론 쿨톤에게도 잘 어울리며, 텍스처가 안 바른듯 가볍게 크림처럼 녹아들어 입술에 텐션감 있게 밀착되여 편안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얻은 립스틱 노웨어의 ‘레드 바이브’&’오렌지 밋츠 브라운’, ‘레드 밋츠 카페’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밋츠’ 시리즈의 컬러이다.

맥의 ‘페이턴트페인트 립 라커’는 크리미한 텍스처의 선명한 컬러와 고광택 피니시가 입술 위에 가볍게 발리며 즉각적인 반짝임을 연출해주고, 잘 번지지 않아 끈적임 없이 선명함이 오랜 시간 수분감 있게 지속되는 제품으로 강렬한 레드 컬러부터 버건디, 핑크, 누드 톤 등 총 15가지컬러로 출시되었다.

메이크업포에버의‘아티스트 립 샷’은 투명한 젤 특스처에 고밀도 피그먼트가 어우러져 단 한번의 클릭으로 컬러와 반짝임을 동시에 연출하는 라커 스틱으로 입술에코팅한 듯한 컬러와 반짝임이 오랫동안 유지되며,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에 부드럽게 닿아 편안한 사용감을선사한다.

디올의 ‘어딕트립 글로우 #울트라 코랄’ 디올의 대표 베스트 셀러 어딕트 립 글로우의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로한국 여성을 위해 개발된 오렌디톤의 코랄 컬러이다.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사하며 입술을풍성하고 생기있게 물들이며, 망고 버터가 농축되어 있어 오랬동안 수분감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