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매일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프리미엄 건강식단 ‘잇슬림프로’ 출시

2020-02-10     최원석 기자
[사진=풀무원 제공]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최원석 기자] 풀무원이 매일 집 앞까지 배송해주는 프리미엄 건강식단을 선보인다.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의 건강관리 식단 브랜드 ‘잇슬림’은 통곡물 영양밥과 단백질, 채소찬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식단 ‘잇슬림프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잇슬림프로는 천천히 소화 흡수되어 포만감을 주는 통곡물 영양밥을 베이스로, 단백질과 미량 영양소까지 챙길 수 있도록 영양이 높은 다양한 식재료로 찬을 구성했다. 풀무원의 첨가물 원칙에 따라 안전성을 고려해 원료를 선정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한 곡물과 나물로 지은 통곡물 영양밥에 한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총 6가지 메뉴로 준비됐다.

메뉴로는 향긋한 취나물과 버섯을 넣어 지은 영양밥에 쫀득한 떡갈비와 두부컬리플라워 샐러드를 곁들인 ‘향긋한 취나물표고버섯밥&쫀득 떡말이구이’, 흑미, 쥐눈이콩, 현미가 어우러진 영양밥에 토마토 오믈렛과 견과류 채소 무침을 담은 ‘찰진 흑미밥&촉촉 토마토오믈렛’, ‘담백한 단호박밥&중화풍 새우오징어볶음’ 등이 있다.

녹즙 배달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1주 단위로 매일 아침 다른 메뉴가 직장과 가정으로 배송된다.

잇슬림프로는 영양균형뿐 아니라 섭취 후 포만감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풀무원이 다년간의 임상 연구를 통해 개발한 GL 예측모델(특허번호 10-1617389)을 적용하여 산출한 ‘잇슬림지수’ 30미만을 제품 설계 기준으로 삼았다.

혈당 부하를 지칭하는 GL(Glycemic Load)은 식품 섭취 후 혈당의 반응을 잘 예측해 주는 것으로 식단 관리 시 널리 활용하는 지표로 알려져 있다.

잇슬림 담당 김찬수 PM(제품 매니저)은 “잇슬림프로는 일상에서 손쉽게 섭취하기 어려운 통곡물과 단백질을 충분히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며 “잇슬림은 매일 건강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리미엄 건강식 제품군을 앞으로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잇슬림프로는 잇슬림 공식 홈페이지 또는 풀무원샵에서 주문 가능하다. 풀무원녹즙 가맹점 또는 배송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 또는 가정으로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배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