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포항 전시장 개장

2015-03-19     윤경숙 기자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푸조(PEUGEOT, www.epeugeot.co.kr)자동차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경북 포항에 전시장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F2모터스(대표 김진국)는 증가하고 있는 해당 지역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푸조의 판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포항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푸조 포항전시장은 지상 1층, 총 면적 약 198m2 규모로 최대 4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방문 고객은 언제든지 푸조 대표 모델 시승 및 상담이 가능하다. 

포항 전시장은 포항 내 수입 자동차 브랜드가 밀집되어 있는 중앙대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주 지역과 20여분 거리라는 지리적 이점으로 경북 인근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끌어올릴 수 있게 됐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지난 6일부터 푸조 대표 인기 모델 New 푸조 2008의 다양한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테스트 드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포항 전시장은 금주 20일(금)~22일(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2008 에코백을 비롯한 푸조 로고가 새겨진 양말, 우산, 열쇠고리, 모자 등을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단, 기념품은 전시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푸조는 포항 전시장 오픈으로 강남, 대치, 부산, 울산 등 전국에 21개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