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라이프사이언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누적 매출 100억 돌파

-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누적 매출 100억 원 돌파 - 체내 흡수율 고려해 단백질 황금비율로 배합한 고단백 균형영양식 음료로 인기 - 3월 19일 현대홈쇼핑 방송 통해 만나볼 수 있어

2021-03-17     김해나기자
 ‘뉴케어’ 전속모델 골프선수 박인비 (사진제공=대상라이프사이언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해나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누적 매출액이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30대부터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하여 간편하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황금비율로 설계된 고단백 균형영양식 음료다. 한 팩에 15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유청, 대두, 카제인 단백질을 1:1:2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근육 합성에 필수적인 필수아미노산 BCAA 2,000mg과 함께 섭취하면 근육 합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칼슘, 아연 등 19가지 미네랄과 비타민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다. 유당 0%로 속 편하게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DSI 멸균 설비로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해 맛과 영양을 유지시킨 것이 특징이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노쇠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였다. 지난 11월 한국임상영양학회의 발표에 따르면 90일간 단백질 및 비타민, 무기질 강화 음료인 ‘뉴케어 액티브’를 하루 한 팩씩 섭취한 노인들이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이 함유되지 않은 음료를 마신 노인과 비교했을 때 노쇠가 개선되는 변화가 있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누적 매출 100억 원 돌파 기념으로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뉴케어 구수한 맛’ 힛앤고 1박스 ▲박인비 친필 사인볼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어 19일(금) 오후 6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더블구성(192팩)은 30,8000원, 단일구성(96팩)은 16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관계자는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근육에 대비해 건강과 균형 잡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근육건강제품이다”며 “누적 매출 100억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는 지난 2월 골프여제 박인비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황금비율 단백질로 만든 고단백 균형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골프여제 박인비가 선택한 프리미엄 단백질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