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코리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문화상품권·카네이션 브로치 증정

2021-05-03     김해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토픽코리아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토픽코리아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과정 개설 기념 이벤트, 문제집, 교재 제공 혜택, 4행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신규 과정 개설 기념 이벤트는 토픽코리아의 5월 신규 과정인 국가공인 ERP정보관리사 회계2급(필기), 신재생에너지 발전설비기사(태양광), 수질환경기사(필기) 수강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 중 수강 신청을 완료한 수강생들에게 적용되며 문화상품권은 문자로 전송된다.

또한 기존 과정인 한국어교원 수강 시, 기출문제 해설집(9회분) 및 문제풀이 영상이 무료로 제공되며,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교재 8권 무료 제공, 주택관리사는 2과목 수강 시 교재 50% 할인, 3과목 수강 시 교재 무료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관광자원해설 수강 시 교재가 무료 제공되며 관광학개론, 관광법규, 관광국사는 교재 구매 시 해설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위 이벤트는 수강 등록이 완료된 사람들에 한해 진행되므로 자비부담금 결제까지 완료 후 이벤트 대상에 선정된다. 카네이션 이벤트는 가정의 달과 맞물려 5월 중 국가자격증 강의를 신청하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카네이션 브로치가 증정된다.

4행시 이벤트의 경우 토픽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계정 팔로우와 해당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가정의 달로 4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본 이벤트는 6월 초에 참여자 취합 후 바나나 우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본 과정은 NCS 기반 고용노동부 직업훈련으로 HRD-Net의 근로자 훈련과정에 등록되어 있는 과정이며,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은 고용보험에 가입된 자로서 고용노동부 HRD-Net 또는 고용센터를 방문해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신청할 수 있다.

한국토픽교육센터 토픽코리아는 취업 준비, 직업 능력 향상, 자기개발에 필요한 이러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기획·개발하여 안정적인 온라인 교육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모든 콘텐츠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강생들에게 제공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