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세일페스타 , 배달의 민족…특별 기획전 진행

중·소상공인 판로 확대 위해 …프랜차이즈 10개 브랜드 쇼핑라이브를 통해 할인 방송 진행

2021-11-05     코리아포스트
코세페 ,배달의민족 연합기획전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유통업계* 주도 민간 추진위원회)는 배달의민족과 함께 중소기업·소상공인의 판로 지원을 위해,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와 지역 특산물 산지 직송 서비스인 ‘전국별미’를 통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달앱으로는 최초로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참여한 배달의민족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라이브커머스 ‘배민쇼핑라이브’와 지역 특산물 산지 직송 서비스인 ‘전국별미’를 통한 할인은 물론,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협업해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 10곳을 선정해 상품권과 가정간편식(HMR)을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11월 5일(금)부터 13일(토)까지 진행되며 7번가피자, 이백장돈가스, 고래감자탕, 아딸, 할머니가래떡볶이, 곱창파는 청년들, 생활치킨, 곱떡치떡, 피자에땅, 더벤티가 참여한다.

전국 맛집 배송 서비스인 배민 ‘전국별미’에서는 지역 특산물과 맛집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하며 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전국별미 5천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전국별미’ 특별전은 11월 15일(월)까지 진행된다.

배달의 민족과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특별 기획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